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청년 전세자금대출 가능한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완벽정리

반응형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무주택자 청년들을 위한 것으로 많은 종류의 청년 전세자금대출이 있는데 그 중에서 금리 한도 자격조건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제일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넉넉한 한도와 저렴한 금리로 전세자금대출 이용하실 수있는 곳을 정리해봤으니 금리 한도 비교해보시고 유리한 조건으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 분들과 실업중인 상태에 있으신 무직자분들은 생활자금이 필요할수도 있으니 무직자 비상금대출도 참고하시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TOP 7 완벽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당장 자금이 필요한데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이시거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

noglues.tistory.com


목차



청년 전세자금대출이란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을 위한 상품으로 시중은행에서 받으셔도 저렴한 금리로 받아보실 수있지만 자격조건만 해당이 되면 정부에서 운영하는 지원제도를 이용하시면 정부에서 운영하는 주택도시보증공사 같은 곳에서 보증서를 받기 때문에 1%대의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청년 전세자금대출뿐만 아니라 월세를 지원해주는 주거안정 월세대출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정부지원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정부지원 주거안정 월세대출은 저소득층 및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 같은 분들에게 주거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월세를 지원해주는 제도 입니다. 자격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나 저금리로 월세를 ��

noglues.tistory.com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은 중소 · 중견 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주택도시기금에서 대출금을 조성하여 가장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제도입니다. 개인 3,500만원, 부부합산 연 5,000만원 이하 재산기준 2억8천8백 이하의 청년들이라면 최대 1억원고정금리 연 1.2%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 만34세 이하 중소 · 중견기업에 재직중인 청년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연 1.2%
대출기간 2년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을 참고해주세요.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한도 금리 알아보기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은 금리가 가장 낮은 대출로 청년들의 주거비용 지원을 위해서 주택도시기금에서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해당조건에 충족하는 청년이면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대출을 받�

noglues.tistory.com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에서 지원하는 대출로서 청년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세대주 전원이 무주택이고 부부합산 연소득 5,000만원 이하, 순자산액 2억8천8백만원을 초과하지 않으면 대상자가 됩니다.

임차보증금 70%이내로 수도권 지역은 최대 1억 2천만원 그외 지역은 최대 8천만원을 금리 최저 연 2.3% 의 저렴한 금리로 2년 동안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대출조건 부부합산 연소득 5,000만원이하
대출한도 최대 1억2천
대출금리 최저 연 2.3%
대출기간 2년

자세한 내용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을 참고해주세요.

lh 청년전세임대주택



lh 청년전세임대주택은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무주택자인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의 주거환경안정을 위한 제도로 만 19세에서 39세의 청년들이라면 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수도권 8,000만원 광역시 6,000만원 그외지역은 5,000만원 으로 1~2%대에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임대기간은 기본 2년 입니다.

대출조건 만19세~39세 무주택자 청년
대출한도 최대 8,000만원
대출금리 연 1~2%대
대출기간 2년

자세한 내용은 lh 청년전세임대주택을 참고해주세요

lh 청년전세임대주택 자격 조건 및 신청 방법 알아보기

lh 청년전세임대주택은 lh한국토지주택공사 무주택자인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의 주거환경안정을 위한 지원으로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임대료를 제공 받을 수 있기때문에 입주조건만 충족 된��

noglues.tistory.com

lh 전세자금대출

lh 전세자금대출은 lh주택공사에서 저소득층 및 무주택자들에게 주거환경안정 목적으로 임대아파트를 제공하는 제도로서 무주택 세대주이며 일정소득 및 자산보유기준에 해당이 되면 지원을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수도권은 최대9천만원 광역시는 최대 6천만원 그 외 지역은 최대 5천만원 으로서 2%대 금리로 2년 동안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대출조건 무주택자 세대주
대출한도 최대 9천만원
대출금리 연 2%대
대출기간 2년

제사한 내용은 lh 임대아파트을 참고해주세요

lh 임대아파트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lh 임대아파트는 lh주택공사에서 저소득층의 주택이 없는 무주택자를 위해 주거환경안정을 목적으로 임대아파트를 제공해주는 제도입니다. lh 임대아파트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어 들어갈 수 있�

noglues.tistory.com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1금융권 카카오뱅크에서 모바일을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있으며 만19세부터 34세 내국인의 연소득 1억원 이내 무주택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2천만원까지 가능 하면 금리는 최저 연 2.3%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 입니다.

대출조건 연소득 1억원이내 무주택자
대출한도 최대 2억2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2.3%
대출기간 3년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을 참고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도 정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우리에게 친숙한 1금융권 카카오뱅크에서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낮은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자격조건만 충족된다면 모바일 본인�

noglues.tistory.com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청년 저축계좌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청년 내일 채움 공제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