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종류별 자격조건 금리 한도 완벽정리

반응형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을 이용하면 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정부지원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한도와 금리를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정부지원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확인해보세요.

추가적으로 신혼부부를 위한 대출 말고도 모든 전세자금대출을 참고하시면 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목차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이란?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주택도시기금을 통해 결혼기간 7년이내 신혼부부나 6개월이내 결혼예정자인분들에게 낮은금리로 대출을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각각 한도와 금리 자격조건이 달라서 하나하나 비교를 하면서 자신에게 가장 좋은 조건으로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은 무주택자들을 위한 제도가 많지만 1주택자를 주택구입 또는 대환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보금자리론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있습니다.

보금자리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종류 및 신청방법 총정리

보금자리론은 서민들을 위해 한국주택금융공사(HF)에서 보증하며 주택구입자금을 저금리로 지원하는 제도로 소형주택을 구입할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면 안정적인 장��

noglues.tistory.com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lh 신혼부부 전세임대는 lh 한국 토지주택공사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혼 또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주택을 재임대 하는 제도로서 총자산 2억 8천만원 이내에 신혼부부들에게 1~2%대에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lh 신혼부부 전세임대는 Ⅰ형과 Ⅱ형으로 나뉘어 지는데 Ⅰ형은 최대1억 2천, Ⅱ형은 최대 2억 4천 으로 최대 20년 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전세임대 한도 Ⅰ형은 최대 1억2천만원, Ⅱ형은 최대 2억4천
전세임대 금리 연 1%~2%대
전세임대 기간 Ⅰ형 최장 20년 Ⅱ형은 최장 6년
신청대상 무주택 신혼부부
임대보증금 한도액 Ⅰ형은 5% Ⅱ형은 20%

lh 신혼부부 전세임대에 대한 자세한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참고해주세요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자격조건 신청방법 한도 금리 총정리

lh신혼부부 전세임대는 lh에서 무주택 신혼부부나 예비신혼부부가 원하는 생활권에서 거주하는데 불안감없이 주거공간안정을 위해서 전세임대하여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noglues.tistory.com

버팀목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에서 지원하며 무주택자인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제도로 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순자산액 2억8천8백만원 이내의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지역마다 달라지는데 수도권은 최대 2억원 , 그 외 지역은 최대 1억 6천 임차보증금 80% 이내에서 지원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연 1.2%로 대출기간은 기본 2년 으로 4회까지 연장해서 최장 10년까지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신청대상 무주택자 신혼부부
대출한도 수도권 최대 2억, 그 외 최대 1억 6천
대출금리 최저 연 1.2%
대출기간 2년(최장10년)

버팀목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버팀목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신청방법

버팀목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무주택자 및 서민의 주거안정을 위해 주택도시기금에서 지원하 있는 제도입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에 해당이 되면 높은 한도와 저렴한 이자로 대출받을

noglues.tistory.com

주택도시기금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주택도시기금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주택도시기금에서 무주택자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주거환경안정 목적으로 저금리로 대출해주는 제도로서 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순자산액 2억8천8백만원에 해당되면 신청하실 수있는 대출 제도입니다.

한도는 지역에 따라 수도권지역은 최대 2억원 수도권을 제외한 그 외 지역은 최대 1억6천만원 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연 1.2%로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기본2년 으로 4회까지 연장 가능하여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무주택자 신혼부부
대출금리 최저 연 1.2%
대출한도 수도권 최대2억, 그 외지역 최대 1억6천
대출기간 기본 2년(최장 10년까지 연장)

주택도시기금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정부지원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신청조건 방법 한도 금리 알아보기

정부지원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무주택자나 신혼부부나 결혼예정자를 대상으로 주거환경안정 목적으로 정부에서 운영하는 주택도시기금에서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

noglues.tistory.com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은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금을 담보로 서울시의 융자 추천을 받아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에게 저금리로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한도는 최대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90% 이며 금리는 최저 연 3.15% 로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만기일 범위 내에서 최대 2년 이며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서울시거주 부부합산 역소득 9천7백만원 이하
대출한도 최대 2억원
대출금리 최저 연 3.15%
대출기간 세계약 만기일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도 알아보기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은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신혼부부나 결혼예정자들에게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금을 담보로 임차보증 담보로 주택의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noglues.tistory.com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신혼부부 디딤돌대출은 전세자금대출 상품은 아니고 생애최초로 주택매매계약을 체결한 무주택 세대주를 대상으로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생애최초로 주택을 구입하는 신혼부부로서 부부합산 연소득 6만원 이내 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2억 6천 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우대금리를 적용시 최저 연 1.95% 로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30년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최대 2억6천
대출금리 최저 연 1.95%
대출기간 최대 30년
대출대상 연간소득 6천만원 이하

2020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2020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금리 신청방법 한도 최신

2020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은 생애최초로 주택매매계약을 체결한 무주택 세대주를 대상으로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정부에서 소득이 없거나 주택이 없는 분들��

noglues.tistory.com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lh 전세자금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