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도 정리

반응형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우리에게 친숙한 1금융권 카카오뱅크에서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낮은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자격조건만 충족된다면 모바일 본인인증으로 금리 한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다른기관에서도 전세자금대출 상품이 있으니 금리 한도 조건 비교해보고 신청하시면 좋은 조건으로 신청하실 수있습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이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은 카카오 1금융권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품으로 무주택자 또는 1주택자를 대상으로 만19세 이상 34세 이내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 대출을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신혼부부 주거용 목적으로 받으시는 분들이면 정부에서 운영하는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도 참고하시면 많은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종류별 자격조건 금리 한도 완벽정리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을 이용하면 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정부지원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한도와 금리를 비교해

noglues.tistory.com


자격조건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은 만19세부터 34세의 내국인 이며 무주택자 또는 1주택자 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1주택자라면 부부합산 연소득이 1억원이 넘이 않아야 하며 보유하고 있는 주택의 시세가 9억원을 이내여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 대출 종류로는 청년을 위한 전세자금대출직장인을 위한 전세자금대출로 나뉘어져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청년전용 전세자금대출은 청년 전세자금대출을 확인해주세요.



한도 및 금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전체 보증금의 최대 80%이내최대 2억 2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2.3% 금리는 최저 연2.3%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개인의 신용도 한도 기간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하며 상환은 매월 이자를 납부하다가 만기도래시 일괄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대상 연소득 1억원이내
대출한도 최대 2억2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2.3%
대출기간 최대 3년

대상주택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할수 있는 대상주택은 주거용 오피스텔과 연립주택, 다가구주택, 아파트 등기부등본상의 주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은 임차대상주택과 임대인, 소유자가 일치하지 않거나 무허가 건물이거나 신청자의 직계존속이 소유하고 있는 주택 또는 법인소유주택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법인소유주택인 경우 공공주택사업자와 부영주택, 동광주택, 지에스건설 등 예외 법인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신청방법 및 서류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하면 대출신청 메뉴에 전월세보증금 대출이라는 메뉴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하기 전에 미리 공인인증서와 제출서류를 준비해주세요.

※ 제출서류
①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② 사업자등록증명원
③ 소득금액증명원
④ 주민등록등본
⑤ 가족관계증명서
⑥ 혼인관계증명서
⑦ 임대차계약서
⑧ 계약금납입영수증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농협은행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무직자 비상금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