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무직 소액대출 가능한곳 한도 및 금리 신청자격 알아보기!

반응형

무직 소액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우리는 살다가 갑작스럽게 비상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소득활동을 하는 직장인 분들은 소득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1금융권 또는 2금융권에서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소득증명이 어려운 대학생, 대학원생, 주부, 취준생, 무직자 등.... 분들은 제도권은행에서 대출이 제한되기 때문에 금리가 높은 금융권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금리가 높기 때문에 월마다 납부하는 이자가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무직 소액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무직 소액대출 종류

소득증명이 어려운 분들은 금리가 높은 곳에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에서도 무직 소액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통신3사(SKT, KT, LGU+)에서 제공하는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받거나 은행에서 발행하는 신용카드를 사용해서 거래실적을 쌓아 그것을 토대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통신등급이라고 다소 생소한 단어일 수 있는데요. 통신등급을 참고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조회 활용 방법 올리는 방법 완벽정리(+신용등급)

통신등급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들이나 대학생, 주부가 무직자 비상금 대출을 받고 싶어할때 신용등급 대신 통신3사(SKT, KT, LG)의 정보를 기준으로 대신활용해서 대출신청을 할 수있는 등

noglues.tistory.com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위비뱅크앱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특별한 소득증명을 하지 않고 통신등급으로 심사를 하기 때문에 통신3사(SKT, KT, LG U+)를 이용하고 게신 분들이라면 모바일을통해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연 3.4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방법 금리 한도 확인해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진행하고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 때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나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들도 SKT,

noglues.tistory.com

우리 홈마스터론

우리 홈마스터론은 신용카드를 1년이상 이용한 고객분들이 이용가능한데요. 소득증빙이 필요 없지만 우리은행을 꾸준히 이용하고 계신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한도는 최대 10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연 2.7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유의해야할점은 우리은행 거래이력이 없으시면, 심사때 대출이 제한되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홈마스터론 주부도 가능한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우리홈마스터론은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무직자 대출로서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 신용카드 1년이상 보유하고 거래실적이 있으면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들 뿐만 아니라 주부들

noglues.tistory.com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도 통신등급이 심사기준이 되기 때문에 소득증빙이 필요없이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3.26%로 이용이 가능하며, 꾸준한 농협은행 거래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최대 1%가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올원 비상금대출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무직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 방법

은행에서는 대출신청자의 소득과 신용등급로 승인여부를 평가합니다. 그래서 신용등급은 항상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현재 무직상태에 있으면 대출 받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일정

noglues.tistory.com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는 대학원생, 미취업청년,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으로 만 19세이상 ~ 만 35세 이하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1,200만원이지만 1회 최대 300만원이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추가자금이 필요할 경우 재신청해서 최대 1,2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6%입니다. 자세한내용은 햇살론 유스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 신청 자격조건 금리 한도 특례보증 청년전용

햇살론유스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무직자청년들을 대상으로 취업활동 및 학업에 전념할 있도록 국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에 같은 목

noglues.tistory.com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자격조건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자격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

노랑우산공제 대출 신청방법

신불자 대출 가능한곳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