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부산은행 스피드론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신청방법 정리!

반응형

우리가 자금이 갑작스럽게 필요해서 대출을 하려고 할때는 영업점을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의 발달로 자격조건만 갖추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비대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곳이 여러곳 이지만 그중 많이 이용하는 곳중 하나가 바로 부산은행 스피드론 입니다. 그럼 오늘은 부산은행 스피드론 대출자격 및 한도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부산은행 스피드론이란

부산은행 스피드론은 1금융권 부산은행에서 운용하고 있는 비대면 대출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심사부터 실행까지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대면대출이라 하면 50만원 ~ 300만원정도의 소액대출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자격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넉넉한 한도와 저렴한 금리로 빠르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격조건

부산은행 스피드론은 신용평점 NICE 908점 또는 KCB 904 이하이며, 사전승인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가 산출이 가능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아쉽게도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이용이 제한되실 수 도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 낮아도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통신등급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신청이 제한분들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상품으로 모바일을 통해서 간단한 인증만으로 조회부터 신청까지 간편하게 할

noglues.tistory.com

한도 및 금리

부산은행 스피드론 한도는 급여소득자, 자영업자, 기타소득자마다 각각 다른데요. 급여소득자분들은 최대 3,000만원, 자영업자 분들은 최대 2,000만원, 기타소득자 분들은 최대 2,000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5.87%로 이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우대금리는 없습니다. 다만 신용평가회사(CB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5.50%, 고위험원 대출 보유시 0.5%, 마이너스통장대출시 0.5% 가산금리가 적용되실 수도 있습니다.

상환 및 대출기간

대출금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이 있습니다. 중도상환하게 될 경우 영업점은 1%, 모바일은 면제됩니다.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만기일시상환방식(마이너스통장대출 포함)은 6개월이상, 1년이내이고,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은 6개월이상 5년 이내입니다.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거나, 부산은행 모바일앱을 다운받아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하는 경우 자격조건만 가준다면 1분도 안되서 승인이 나고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는 본인확인을 할 수 있는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만 있으시면 됩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무직 소액대출 가능한곳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자격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자격조건

노랑우산공제 대출 신청방법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햇살론 유스 신청 자격조건

무직자 청년대출 가능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