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오늘은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다가 갑작스럽게 비상금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그나마 소득이 증명이 되는 직장인이나 사업자 분들은 1금융권 또는 2급융권같은 제도권 은행에서 쉽게 대출이 가능하지만 소득증명이 힘든 무직자 또는 주부분들은 제도권은행에서 대출이 제한되기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제도권은행보다는 높긴 하지만 비교적 낮은금리로 이용가능한 소액대출 금융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기본적인 조건만 충족이 된다면 비상금 용도로 사용가능한 금액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나은행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신 분들이 이용 가능한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이란?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하나은행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신분들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대상이 되신분들은 모바일앱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시게 되면 신청 즉시 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소액간편대출입니다.

자격조건

자격조건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하나은행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전 카드사의 신용카드)가 반영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하나은행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하지만,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연체가 있으신 분들이거나 저신용등급자 분들만 아니라면 신용평가 후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대출연체자 또는 신용불량자 분들 중 대출을 원하신다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현재는 채무불이행자(금융기관 연체자)로 불리는 신용불량자가 되면 금융거래에 제약을 받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자금이 필요할때 대출을 받을 수 없게 되기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

noglues.tistory.com

한도 및 금리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소액대출이다 보니 큰 금액을 빌리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금리는 기본 4%대이지만 실제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 신용등급에 따라 개인마다 차등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연체를 하게 된다면 대출금리 3%가 가산되지만 연체이자율은 최고 15%를 넘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EB하나은행 고객센터(☎ 1588-1111)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

대출기간은 기본1년이며, 연장을 하게 될 경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전액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이며, 대출기간 내에 상환을 하게 된다면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신청방법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신청방법은 영업점을 직접방문하지 않고, 하나은행 모바일앱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시게 되면, 한도확인부터 대출실행까지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앱 => 전체목록 => 대출 카테고리를 가시게 되면 대출 상담을 위한 절차를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신청 시 별도의 서류는 없습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자격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

노랑우산공제 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신불자 대출 가능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