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자격 금리 및 한도 신청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오늘은 신한카드 스피드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자금이 필요하게 되면 대출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대출을 할 수 있는 금융권은 있고 보통은 자격조건이 된다면 낮은금리와 한도가 넉넉한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싶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시중은행이 아닌 곳에서 대출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 카드사의 대출을 이용하는것인데요. 보통 카드사의 대출은 금리가 높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권하진 않지만 시중은행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대안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신한카드 스피드론 자격조건 및 금리 한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한카드 스피드론이란?

신한카드 스피드론은 상품명과 같이 별도의 서류가 없이도 신한카드를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대출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

신한카드 스피드론 대출은 카드사의 대출이기 때문에 시중은행과 같이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기는 힘들지만 대출심사때 소득이나 신용등급을 까다롭게 보지 않습니다. 신한카드를 소유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 및 한도

신한카드 스피드론 한도는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5,000만원 한도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장기카드대출 한도는 카드이용과, 신용카드, 타 금융기관 대출금액에 따라 개인마다 차등적용 되며 수시로 변경이 될수도 있습니다.

금리는 아무래도 카드사의 대출이기 대문에 중금리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개인의 신용등급, 타기관 대출잔고에 따라 산정이 되며, 최저 연6.7~최고 연 23.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상환은 결제일에 맞춰서 하게 되는데요. 신한카드에서 정한 기준카드의 결제계좌 및 해당 결제일에 원금+대출이자 인출(대출잔액/월상환금액은 대출조건/상환내역조회에서 확인가능)을 하게 되며, 월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만기 일시상환 방식, 거치+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방식 중 본인이 워하는 것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여윳돈이 생겨서 중도상환하게 될경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방법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방법은 ARS,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신한카드/신한은행 지점,CD/ATM기를 통한 오프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또는 오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 신한카드 스피드론 바로가기

빠르고 편리한 신한카드 대출서비스

신한카드 대출서비스는 빠르고 편리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www.shinhancard.com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

노랑우산공제 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신불자 대출 가능한곳

OK저축은행 주부OK론 자격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조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