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 방법

반응형

요즘은 소액이지만 소득증빙 없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의 인기가 좋습니다. 케이뱅크는 인터넷 은행이지만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도 저렴해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목차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란?

 

케이뱅크는 다른 1금융권 은행과 거의 비슷하게 비상금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대출상품이므로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를 내고 사용하시면 되고 서류 없이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른 금융사보다 승인율이 높은 편이여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입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가입조건은 만19세 이상 내국인이며 신용등급이 1~6등급이면서 케이뱅크에 대출이 없고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을 충족한 분이시라면 가입조건에 해당됩니다.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하지만 보통 재직기간이 길거나 연간소득이 많을수록 대출한도가 높게 책정되고 승인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한도 및 금리는?

 

한도는 50만원~300만원 한도내에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고
마이너스대출 방식이므로 정해진 한도내에서 수시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이용금리는 적용받을 수 있는 최저금리가 연3.09%입니다. 금리는 가산금리가 더해지는 방식이어서 재직기간이 길거나 신용도가 좋다면 최저금리를 적용받지만 신용도가 낮고 재직기간이 짧으면 가산이율이 높게 적용되서 높은 금리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은?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최초 1년으로 약정됩니다. 만기전에 연장신청을 하시면 최장 5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는?

신청서류는 없고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어플을 설치하신후에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월별 한도가 정해져 있는 상품이기 떄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그 달의 한도를 모두 사용하게 되면 다음달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 [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입조건 및 한도 금리 총정리

- [대출정보] -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및 금리 신청 방법 완벽정리

- [대출정보] - 핀크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및 금리 알아보기

-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무직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 방법

- [대출정보] - 하나 원큐 신용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완벽정리

- [생활정보] - 신용 등급 활용 관리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