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하나 원큐 신용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완벽정리

반응형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생활비나 비상금으로 대출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최근에 모바일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손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목차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이란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대출상품중 하나로 직접, 소득 없이 만19세 이상만 되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비대면 소액대출서비스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 대출금리 4.5525~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이용 가능한 서울보증보험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고객들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 빠르게 이용하고자 만든 상품으로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자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요건을 충족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자
·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자
· 연체, 회생, 파산, 면책, 부도,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 자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금리에 대해 알아보자

금리는 대출금액 300만원, 대출기간 1년, 신용등급 3등급인 고객을 대상으로 했을때 최저 4.552% 이며, 기본금리에 가산금리, 감면금리를 적용합니다. 신용등급 및 조건에 따라서 더높게 나올 수도 있고 더 낮게 나올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한도는?

대출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부채상황, 대출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지만 보통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대출기간내에 상환금액에 상관없이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은 어떻게?

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으로 진행되고 상황에 따라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을 원하시면 대출 만기 전 연장신청을 하시면 심사결과에 따라서 1년 단위씩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상환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은 어떻게?

신청은 직접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하나은행 홈페이지나 하나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신청하실 수 있고 신청 시 서류는 공인인증서와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시면 자동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2020/09/05 - [생활정보] - 신용 등급 활용 관리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