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및 금리 신청 방법 완벽정리

반응형

요즘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핀테크 기업과 시중 은행이 협업해서 대출상품들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그 중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토스 비상금 대출은 자금이 급히 필요하신 분들이 쓰기에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토스 비상금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이용기간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목차

 

토스 비상금 대출이란?

토스와 1금융권 은행이 수협은행과 연계해서 출시한 상품입니다.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직업과 소득이 상관없이 무직자들도 비대면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내국인이면서 만 19세 이상 성인,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신용등급 1~6등급 사이에 해당 되는 분들이라면 토스 비상금대출 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최대 300만원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통장을 개설하고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 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

이자율은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계산되고 있으며 최저금리 연 3.26%에서 최고금리 연 4.37%로서 개인별 신용과 부채여부, 상환능력을 고려해서 차등적용됩니다.

계약시 적용된 금리는 만기까지 유기가 되고 이후에 연장을 신청하게 되면 신청일 기준 조건에 맞는 갱신된 금리를 적용받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

대출 진행시 대출기간은 1년으로 설정이 되는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중 여유가 생겨서 중도상환을 해도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

직접 은행에 방문과 서류가 필요없이 토스 모바일앱을 통해서 본인 인증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후에 한도에 따라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2020/09/05 - [대출정보] - 핀크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및 금리 알아보기

2020/09/05 -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무직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 방법

2020/09/05 - [대출정보] - 하나 원큐 신용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완벽정리

2020/09/05 - [생활정보] - 신용 등급 활용 관리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