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핀크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 및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은 본인인증과 기본적인 자격만 갖추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무직자도 급히 자금이 필요하면 바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기 떄문에 여러모로 굉장히 편하네요 그중에서도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스마트폰에 설치된 어플을 이용해서 대출진행부터 송금까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핀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목차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

핀크 비상금대출은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모바일 금융 서비스인 핀크에서 1금융권 대구은행(DGB)과 같이 합작해서 만든 모바일 전용 대출 입니다.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1금융권 은행의 대출을 저금리 신용 대출을 은행 방문 없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에 대해 알아보자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직업과 소득의 제한없이 이용 가능하지만 NICE CB 등급이 8등급 이내이고 신청 후 자동으로 이뤄지는 DGB 대출심사를 통과해야 하고 반드시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대출한도에 대해 알아보자

 

한도는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지만 한도 상환방식과 대출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경우 최대 한도는 100만원이고 만기일시상환 방식의 경우 최대 300만원의 한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금리에 대해 알아보자

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심사를 거쳐서 최저 연 2.98% ~ 최대 연 7.78% 내에서 확정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은 어떻게?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 신청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을 실행하고 약정된 금액이 계좌에 입금된 경우 매월 한도액에 대한 이자가 부과 되고 원금은 만기일시상환을 하게 됩니다. 중도상환을 하게되어도 수수료와 인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및 신청서류는?

신청은 "핀크" 어플을 신청후에 휴대폰으로 간단한 인증후에 진행 가능합니다. 무서류 비대면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서류가 따로 필요하진 않습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2020/09/05 - [대출정보] - 농협 올원 무직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 방법

2020/09/05 - [대출정보] - 하나 원큐 신용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완벽정리

2020/09/05 - [생활정보] - 신용 등급 활용 관리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