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확인하기

반응형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비상금이나 자금이 필요할때마다 사용한 자금만큼의 이자만 납부하고 언제든지 꺼내쓸 수있는 대출상품으로 인터넷뱅크 1금융권 케이뱅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은 자격을 갖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도 및 금리 확인하고 신청하실 수있습니다.


목차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이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국내1호 인터넷뱅크 케이뱅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급하게 생활비나 비상금이 필요할때 사용한 금액만큼의 이자만 납부하고 수수료없이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또한 신청도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한도와 금리를 조회 대출신청까지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있으며 1금융권 은행이기때문에 금리도 저렴합니다.


대출자격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은 동일기업을 6개월이상 재직중이며 연환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본인이 현재 재직중이라는 것의 확인이 필요하므로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고 연환산소득도 국민건강보험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소득을 의미합니다.

연환산 소득이 3,000만원 이하이거나 소득이 없으신분들은 무직자 소액대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TOP4 한도 및 금리 총정리

무직자 소액대출은 소득을 증명하기 어려운 대학생, 대학원생, 주부, 취업준비생 등 무직자들도 생활비나 비상금을 별도의 심사 없이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모바일이 점점 발전하��

noglues.tistory.com

한도 및 금리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1억5천만원이며 범위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통해서 산정이 되며 연 최저 2.38%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의 신용도와 상환이력 등에 따라 개인마다 차등적용됩니다. 케이뱅크 통장을 급여이체 통장으로 사용할 경우 급여이체우대금리를 적용받아서 연 0.5%를 우대받으실 수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으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은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납부하고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재직 6개월이상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 연 최저 2.38%
대출기간 기본 1년

신청방법 및 서류

케이뱅크 마이스통장은 케이뱅크 모바일 앱으로 가능하며 본인인증절차를 통해서 복잡한 서류 제출없이 신청을 하실 수있습니다.

=> 케이뱅크 앱 안드로이드 다운
=> 케이뱅크 앱 앱스토어 다운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 통장 금융사별 금리 한도

씨티은행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수협은행 마이너스통장

농협은행 마이너스통장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대출대상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