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한도 금리 완벽정리

반응형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KB국민은행에서 운영하며 급하게 비상금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할때 정해진 한도내에서 자금을 사용하고 한도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보통 마이너스통장은 소득증명이 되는 직장인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득증명이 어려운 무직자 분들이나 연체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대출에 제한이 되기 때문에 이런분들은 무직자 소액대출 또는 연체자 소액대출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TOP4 한도 및 금리 총정리

무직자 소액대출은 소득을 증명하기 어려운 대학생, 대학원생, 주부, 취업준비생 등 무직자들도 생활비나 비상금을 별도의 심사 없이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모바일이 점점 발전하��

noglues.tistory.com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한도 금리 확인해보기

연체자 소액대출 통해서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연체자들은 신용등급도 낮고 연체이력이 남아 금융거래가 제한이 되기 때문에 대출 이용이

noglues.tistory.com


목차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이란?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KB Star 신용대출이라는 명칭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자유로운 한도조절이 가능한 종합통장자동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권 은행에서 운영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자격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지만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면 넉넉한 한도와 저렴한 금리로 안정적으로 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격조건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동일직장에서 12개월이상 재직중이고 KB국민은행 주거래로 사용하시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1금융권 금융기관이랑 비교했을때 까다로운 조건은 아닙니다.

하지만 연체이력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으 대출신청이 어렵기 떄문에 이런문들은 무직자 및 연체자들을 위한 금융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지만 낮은 금리를 이용하기는 힘들다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한도 및 금리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3억원이내이지만 국민은행 및 타은행 상품 이용이 있는 경우 또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2.97%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은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납부하고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재직기간 12개월이상, KB 주거래 고객
대출한도 최대 3억원
대출금리 최저 연 2.97%
대출기간 기본 1년

신청방법 및 서류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본인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하면 스크래핑 방식을 이용해서 자동적으로 서류를 제출하기 때문에 서류를 따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대출 심사 과정에서 추가 제출서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제출서류 발생시 별도로 연락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마이너스통장

씨티은행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수협은행 마이너스통장

농협은행 마이너스통장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