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급하게 생활비나 비상금이 필요할때 대출을 이용하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납부하는 직장인 전용 대출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기본적인 자격을 갖춘 소득증명이 되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대출을 실행하실 수있습니다. 그럼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과 금리와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이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하고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에서 운영하고 있는 1금융권 카카오뱅크에서 소득증명이 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자금이 필요할때 한도내에서 필요한만큼의 금액만 사용하고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입출금이 자유롭고 필요한 금액만 사용하기 때문에 매월 나가는 이자를 절약하실 수있습니다.

소득증명이 어려운 무직자 분들은 대출제한이 될 수있으므로 그런분들은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TOP 7 완벽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당장 자금이 필요한데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이시거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

noglues.tistory.com


대출자격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은 만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 직장인이나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낙부확인서에 의한 추정 연환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체가 있거나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있는 고객 또는 회생, 파산, 면책 등의 기록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체중이시거나 연체가 있으셔서 대출이 제한되시는 분들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연체자 소액대출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한도 금리 확인해보기

연체자 소액대출 통해서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연체자들은 신용등급도 낮고 연체이력이 남아 금융거래가 제한이 되기 때문에 대출 이용이

noglues.tistory.com


한도 및 금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1억5천이며 금리는 최저 연 2.5%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개인의 신용도와 한도 및 상환이력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이며 1년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기간 중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상환과 재사용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됩니다.


대출대상 재직 6개월 이상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
대출금리 최저 연 2.5%
대출기간 기본 1년

신청방법 및 서류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은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류는 신청 시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가 필요하지만 공인인증서 인증을 통해서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적으로 서류제출이 완료되고 한도와 금리를 확인후에 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면 대출실행이 완료됩니다.


=> 카카오뱅크 안드로이드 다운

=> 카카오뱅크 앱스토어 다운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절차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마이너스 통장 금융사별 금리

씨티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수협은행 마이너스 통장

농협은행 마이너스 통장 한도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대출대상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