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총정리

반응형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개인신용대출 중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가능한 대출상품으로 제도권 금융기관이다 보니 심사가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금리도 저렴하고 한번 받아놓으면 정해진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을 꾸준히 이용하시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어렵지 않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 자격조건과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해보세요.


목차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이란?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기업은행에서 I-ONE 직장인스마트론라는 명칭으로 운여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에 급여이체를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이용하실 수있는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은행을 이용하시거나 소득이 없으신분들은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TOP 7 완벽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당장 자금이 필요한데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이시거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

noglues.tistory.com

자격조건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은 신용등급 7등급 이내이며 현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신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기업은행에 12개월 이상 급여계좌로 사용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만 충족하면 영업점 방문없이 무담보로 대출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 I-ONE을 통해서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있습니다.

만약 기업은행을 사용하고 계시지 않으신분들은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있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참고해주세요.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확인하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비상금이나 자금이 필요할때마다 사용한 자금만큼의 이자만 납부하고 언제든지 꺼내쓸 수있는 대출상품으로 인터넷뱅크 1금

noglues.tistory.com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급하게 생활비나 비상금이 필요할때 대출을 이용하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납부하는 직장인 전용 대출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기본적인 자격을 갖춘 소득증명이 ��

noglues.tistory.com

한도 및 금리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연 3.7%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도 및 부채현황, 상환이력에 따라 금리와 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선택했을 경우 0.5% 가산금리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이며 본인이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납부하고 상환은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대출대상 6개월 이상 재직,기업은행 통장을 급여통장으로 사용한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3.7%(마이너스통장 0.5%가산금리)
대출기간 기본 1년

신청방법 및 서류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은 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스마트폰 앱 I-ONE뱅크앱을 통해서 공인인증서를 통해 보인인증을 거치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서류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기술이 발달하여 스크래핑 방식을 통해서 최근 3개월 건강보험료 또는 국민연금 보험료 납부실적을 통해서 자동적으로 심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마이너스 통장

씨티은행 마이너스통장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수협은행 마이너스 통장

농협은행 마이너스 통장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신용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