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신청자격 및 방법 한도 금리 조회해보기

반응형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진행이 어려운 서민들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대출을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은 대부업체를 통해 고금리로 대출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을 실행하시면 보다 안전하고 낮은 금리를 통해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신용등급이 낮아서 1금융권 2금융권에서 대출실행이 어려우신 분들은 자격조건 한도 금리 확인해보세요.


목차




햇살론 긴생계자금대출이란?



햇살론대출은 소득이 낮은 저소득층 및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을 위해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지원을 통해 대출을 지원받을 있는 제도입니다. 한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생계자금이나 비상금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이 없어서 대출실행이 어려운 무직자인분들은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참고해주시면 보다 낮은 금리로 비상금대출을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곳 TOP 7 완벽정리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당장 자금이 필요한데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분들이시거나 신용등급이 좋지 않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

noglues.tistory.com


자격조건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은 햇살론 대출을 받은 후 12개월이상 성실하게 원금과 이자를 납부한 우수 거래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지원제도로 햇살론 대출 12개월 연체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3개월 이상 재직중이시고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의 소득확인이 되신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은 일반적인 햇살론 이용자 분들에 한해서 추가적으로 받는 대출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햇살론17 자격조건을 확인해주세요.



햇살론17 자격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햇살론17은 당장 자금이 필요한데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이용이 힘든 최저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17은 자격조건은 까다롭지 않아서 기본적인 자격조건만 갖추면 신용도가

noglues.tistory.com



한도 및 금리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한도는 기존 햇살론 최대1,500만원 + 추가적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있으며 신용등급 한도 대출기간 등에 따라 개인마다 달라질 수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10.5% 이내 최저 10.5%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 매월 원금균등분활상환으로 상환을 하시면 됩니다.



대출대상 햇살론대출 1년이상 성실이용자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추가대출
대출금리 최저 10.5%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신청방법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신청방법은 먼저 상담신청을 통해서 자격조건이 해당되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대상자가 한도와 금리 제출서류를 안내받고 서류를 제출하면 대출심사가 완료 되면 일반적인 햇살론 진행방식과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페이코 소액대출

통신등급

통신등급 대출

연체자 소액대출

페퍼루 300 대출

햇살론17 특례보증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