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보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완벽정리

반응형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은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을 위해 기업은행에서 운영하고 있고 낮은 금리로 합리적인 이자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자격조건만 갖추면 낮은 금리로 개인사업자 대출이 가능하니 자신에게 맞는 대출 확인해보세요.

 

목차

 

 

소상공인보증부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 보증부대출은 기업은행과 신용보증재단간의 업무 협약을 통해서 대표자 개인 신용등급이 6등급 및 소기업 신용평가등급이 B등급 이상 사업자등록증 발급후 3개월 사업을 유지 자격을 갖춘 개인사업자에게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 앱으로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와 금리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되는데 1~2등급은 2,000만원, 3~4등급은 1,500만원, 5~6등급은 1,000만원으로 신청가능하고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결정되며 3.08%~4.38%로 책정되고 거치기간 1년이내, 대출기간 5년입니다.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 5년
대출금리 최저 연 3.08%

 

 

소상공인희망대출

기업은행 소상공인 희망대출은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해 "지역 보증재단 특례보증"을 통해 운영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현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역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아 진행 가능합니다. 기준금리는 2.81%이지만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적용되며 사업자 대표의 신용등급 대출금액 대출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5,000만원 이하
대출기간 신용보증서 만기일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2.81%

 

 

개인사업자신용대출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개인사업자 입출금 예금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신용등급 4~5등급 이상인 개인사업자분들이 영업점방문 없이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지만 사업에 대표 신용등급, 연간소득, 기존 부채여력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대출기간은 1년 입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책정되며 최저 연 4.02% 입니다.

 

* 공통사업자 및 임대사업자는 신청X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기간 1년
대출금리 최저 연 4.02%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 [대출정보] - 개인사업자 대출 씨티은행

- [대출정보] -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 [대출정보] -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 [생활정보] -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 [대출정보] -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 [대출정보] - 미소금융 창업대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