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종근당 아이커 가격 성분 및 효과 후기 정리!

반응형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가 큰 사람이 나중에 성공하고 매력적인 배우자를 맞이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을정도로 이미지 메이킹은 중요한 부부인데요.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 키성장에 대부분 관심이 많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의 키가 평균보다 작거나 부모의 키를 물려받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아이의 후천적 성장요인을 극대화 하고 싶은분들은 아이커에 관심을 가질만 합니다. 아이커는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1위를 수상할정도로 인정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성분에 대해서 완벽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종근당 아이커란?

종근당 아이커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 인정을 받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 인정을 받은 원료와 종근당 건강의 안전한 공정과정을 거쳐서 만든 어린이 키성장 식품입니다.

성분 및 효과



아이커에는 기능성 원료인 HT042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HT042라는 성분은 황기추출물등 복합물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2014년 8월 식약처로부터 해당성분의 키 성장을 인정받았습니다.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등 복합물 인체적용시험결과 12주 후에 섭취군 2.25, 비섭취 1.92cm 성장하여 3.3mm의 추가성장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또한 그 외에도 칼슘, 아연, 비타민D 등 총 4가지가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뼈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역활을 하고 아연은 면역기능 향상 및 면역관리에 도움이 되는걸로 알려져 있어서 아이들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는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효과를 인정받고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식품입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종근당 아이커 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쉽게도 아이커는 내부방침에 의해서 정확한 가격이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확인은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부모님정보, 자녀성별, 나이 등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해서 아이커 가격을 아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있습니다. 다만 종근당 아이커는 인터넷면세점에서도 판매중이기 때문에 가격을 추측해 볼수는 있습니다. 면세점에서는 224$에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환율기준 24만 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면세가는 시중가보다 싸게 판매되게 때문에 정상가격을 추측해본 결과 27~35만원 사이가 아닐까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종근당 아이커 가격 확인은 아래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상담원과 상담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종근당 아이커 공식홈페이지

아이커 후기



우리 소중한 아이들이 먹는 식품이다 보니 후기 반응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여러 블로그를 찾아보며 종합해본 결과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먼저 딸기맛 분말 형태여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종근당 아이터 효과가 나름 괜찬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꼭 전문상담원에 상담을 통해서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성분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가 평균 아이들보다 작다면 많이 속상할것 같아서 아이커 같은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정확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공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이 답답하셨을텐데요. 본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아이커 공식홈페이지


- 더 많은 관련글 보기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어린콜라겐 효능

척추 측만증 종류

무릎통증 원인

탈모 모발이식 비용

아이클타임 가격

임플란트 가격

반응형